3개월 만에 37킬로 감량한 배우 홍지민 다이어트

배우 홍지민이 무려 3개월 만에 37kg을 감량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홍지민 씨가 다이어트를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건강문제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당시에 뮤지컬 배우를 포기해야 할 정도로 건강이 좋지 않았다는데요, 이후 마음을 단단히 먹고 운동해서 건강도 회복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37kg 감량에 필수였던 다이어트 보조 템

 

첫 번째로 그녀가 다이어트할 때 반드시 챙겨 먹었던 것은 바로 채소인데요, 저녁 메뉴는 도토리묵과 오이, 알배추 등을 섭취하며 포만감을 채웠다고 합니다. 이런 야채 위주의 식품들은 대체로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숙변 제거에도 효과적이었다고 하네요.

 

두 번째 보조 템은 바로 미니 체중계인데요, 그녀는 수시로 몸무게 측정을 했다고 해요.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어떤 음식을 섭취했을 때 체중이 얼마큼 늘어나는지 체크가 가능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운동을 얼마만큼 했을 때 체중이 빠지는지 확인하며 다이어트의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필수로 가지고 다녔다고 하니 그녀의 의지력이 얼마나 강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한 사이즈 작은 트레이닝복

그녀의 세 번째 다이어트 아이템은 바로 한 사이즈 작은 트레이닝복인데요, 사이즈가 작은 운동복을 입고 운동에 임하면 자세가 좋아질 뿐 아니라 실제로도 자세교정 효과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작은 사이즈의 운동복을 입고하는 것은 오히려 자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반드시 한 사이즈 작은 정도로만 입으시기 바랍니다.

 

 

홍지민 도시락

 

배우 홍지민은 다이어트할 때 도시락을 즐겨먹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37kg을 감량하게 해 준 일등공신이라 할 수 있겠네요. 도시락에는 도토리묵 알배추, 당근, 브로콜리, 부추 등을 쪄서 함께 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운동을 하면서 핑거루트를 섭취했다고 밝혔는데요, 핑거루트는 뿌리 작물로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수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지방대사작용을 활발하게 하도록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핑거루트는 비너스의 손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체중감량효과뿐 아니라 다이어트로 인해 힘없이 늘어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줍니다. 피부 손상과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도 있어서 기미와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도 막아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카다 모닌이라는 성분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해서 항암에 좋으며 남성의 정자 수를 늘려 정력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생리불순을 개선하고 가임기 여성의 임신 가능성을 높여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갱년기 여성에게는 가슴 흉통, 안면홍조, 우울증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따뜻한 성질을 가진 핑거루트는 임산부나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고 하니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다이어트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내에 쌓인 내장지방 녹이는 음식 6가지  (0) 2022.03.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